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킹덤, 미니 5집 트랙리스트 공개…한 편의 영화 OST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킹덤 트랙리스트(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킹덤 트랙리스트(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킹덤이 한 편의 영화 OST 같은 미니 5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킹덤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킹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를 포함해 'Intro : Requiem', '마침표', '데스티니(Destiny)', '와카 와카(WAKA WAKA)', '포이즌(Poison)', '백야' 인스트루먼트 버전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백야'는 제이돕·미고·찰리·크랩·와이유시·온에어·칼라일 페르난데스가 작곡을, 김혜정·제이돕·온에어·찰리가 작사를 맡으며 킹덤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글로벌한 지원사격 속에서 킹덤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초대형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다. 루이는 밤에도 어두워지지 않는 백야처럼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왕으로, 긴 세월 동안 축적된 기쁨, 슬픔, 고통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