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갓세븐 잭슨, 6일 첫 번째 정규 피지컬 앨범 'MAGIC MAN'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잭슨(사진제공=써브라임)
▲잭슨(사진제공=써브라임)
잭슨이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다.

잭슨은 6일 자신의 첫 번째 정규 피지컬 앨범인 'MAGIC MAN'(매직맨)을 발매한다.

첫 번째 정규 피지컬 앨범 'MAGIC MAN'은 지난 달 9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Blue'(블루)를 포함, 선공개됐던 싱글곡 'Blow'(블로우), ‘Cruel'(크루얼) 등 총 10곡을 알차게 수록해 잭슨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제대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작사, 작곡, 뮤직비디오 연출 등 잭슨이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잭슨은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뒤, 꾸준히 싱글곡을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왔다. 치명적이고 성숙한 매력으로 무장한 콘셉트부터 앨범 전반에 자신의 색깔을 녹여내며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잭슨의 선공개곡 'Blow', 'Cruel'과 함께 지난 9월 9일 공개했던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15위로 첫 진입에 성공, '톱 셀링 앨범 차트' 3위, '아티스트 100' 차트 13위를 달성하며 뜻깊은 기록을 추가했다.

이처럼 다양한 시도를 통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정립하는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직접 참여하며 완성한 'MAGIC MAN'. 잭슨은 마법 같은 매력을 가진 이번 앨범을 통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잭슨의 첫 번째 정규 피지컬 앨범 'MAGIC MAN'은 오늘(6일) 정식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