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대세 밴드’ 루시, 11월 ‘Childhood’ 앙코르 콘서트 개최…17일 티켓 오픈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루시(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루시(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밴드 루시(LUCY)가 오는 11월 26~27일 양일간 YES24 라이브 홀에서 ‘LUCY 앵콜 콘서트 〈Childhood (차일드후드)〉’를 개최한다.

루시는 지난 9월 총 3회차에 걸쳐 세 번째 단독 콘서트 ‘Childhood’를 성료했다. 처음 공개하는 신곡 무대를 비롯, 풍성한 셋 리스트로 채워진 공연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Childhood’는 지난달 발매된 첫 번째 정규앨범과 같은 타이틀인 만큼 루시표 감성을 제대로 각인시킬 전망이다. 정규앨범에 타이틀곡 ‘놀이’를 비롯해 15곡의 웰메이드 자작곡을 수록한 루시는 앨범에 담긴 서사와 열정을 또 다른 셋 리스트로 선보이며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콘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 등을 통해 ‘페스티벌계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한 루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예고했다. 정규 앨범 발매 이후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루시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LUCY 앵콜 콘서트 〈Childhood〉’는 오는 11월 26일 오후 7시, 27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