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IX 현석, '네가 빠진 세계'서 엘리트 학생회장 변신 '기대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CIX 현석(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 현석(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 현석이 청소년 드라마에 캐스팅됐다.

현석은 20일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EBS 1TV '네가 빠진 세계'에 출연한다.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평소 즐겨보던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빙의물'이란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현석은 극 중 웹소설 세계 속 사대천왕의 실세이자 만인의 선배인 전교 회장, 진우 역을 맡는다. 진우는 다정한 선배미(美)를 유지하던 중 유제비(나나 분)에게 숨겨왔던 비밀을 들키며 두 사람 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또한 유제비와 제수오(김재원 분)의 관계를 신경 쓰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 속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CIX 현석(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 현석(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한 현석은 '네가 빠진 세계'를 통해 한층 더 탄탄해진 연기를 보여주며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현석은 "촬영하면서 힘들었지만 힘든 만큼 뜻깊은 추억이 된 것 같다"라며 "'네가 빠진 세계'를 향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석이 속한 CIX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활동을 마무리한 뒤 '2022 INK 콘서트 - 인천', '2022 창원 K-POP WORLD FESTIVAL', '2022 안동 K POP 콘서트' 등 다양한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