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신곡 '폴라로이드'부터 앨범 수록곡 콘서트 라이브까지…'팬심 자극' 임영웅의 방송 시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예고(사진제공=TV조선)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예고(사진제공=TV조선)

임영웅 다큐멘터리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TV조선은 10일 오후 10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준비과정과 현장의 열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을 편성했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5일 발매 예정인 신곡을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예고(사진제공=TV조선)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 예고(사진제공=TV조선)

또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타이틀곡부터 수록곡들을 부르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발라드는 물론 댄스, 포크, 트로트 등 어떤 장르의 노래든 부르면 모두 '임영웅화'하는 믿고 듣는 임영웅의 노래를 안방 1열에서 듣는다.

주옥같은 노래와 함께 임영웅의 센스와 감동이 느껴지는 멘트도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당시 관객들은 임영웅의 재치있는 입담에 마음을 빼앗겼다. 임영웅은 "더 큰 우주가 되어야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별들을 다 품기에는 아직 제 우주가 모자랍니다", "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이 계시는 한 계속해서 노래를 할 거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많은 사랑 드리겠습니다" 등 '팬바보' 멘트로 콘서트를 보러 온 '영웅시대'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오직 '임영웅'을 보기 위해 전국에서 열린 콘서트 현장을 찾은 10대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 팬들의 하늘빛 물결도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