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DJ 서바이벌 'WET!', 23년 1월 11일 첫 방송 확정…'시선강탈' 웻보이 티저 공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WET!' 티저 영상(사진 제공=드림어스컴퍼니)
▲'WET!' 티저 영상(사진 제공=드림어스컴퍼니)

DJ 서바이벌 오디션 'WET!(웻!)'이 내년 1월 베일을 벗는다.

'WET! : World EDM Trend(이하 WET!)' 측은 2일 "DJ 서바이벌 오디션 'WET!'이 내년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에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WET!' 공식 SNS를 통해 크리에이터 웻보이(WETBOY)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웻보이는 EDM 대표곡에 맞춰 테크노부터 복고, 테크토닉, 셔플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음악과 그에 걸맞은 화려한 춤선이 많은 이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았던 잉여, 제로투, 코카인 댄스 또한 웻보이만의 장르로 재탄생돼 많은 이들의 내적 댄스를 유발했다.

▲'WET!' 티저 영상(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WET!' 티저 영상(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영상 말미에는 웻보이가 "WET!, 젖을 준비됐나"라고 물음을 던지며 내년 1월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을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WET!'은 대한민국 EDM신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단순 경쟁 오디션이 아닌, 새로운 EDM 컬처를 창조할 신개념 프로젝트로 장소를 뛰어넘어 모든 이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DJ 서바이벌 오디션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할 'WET! : World EDM Trend'은 내년 1월 11일 처음 방송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