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인 수지 '겨울연가든'→인천 청라 '화이트 크리스마스', 김광규X육중완 '홈서핑' 방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구해줘 홈즈 183회(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 183회(사진제공=MBC)

용인 수지 '겨울연가든', 청라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구해줘 홈즈' 183회 크리스마스 홈서핑 특집에서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는 '파도파도 홈서핑'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복팀에서는 배우 김광규와 가수 육중완이 출격한다. 지난 추석 특집에 출연해 환상의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두 사람은 오늘 발품 역시 기대해 달라고 말한다.

두 사람은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아파트 1층 '겨울연가든'을 파본다. 박나래는 시작 전, 선물 같은 인테리어가 펼쳐진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광활한 거실과 주방은 세련된 인테리어의 끝판왕을 선보였으며, 거실 창밖으로는 단독주택을 연상케 하는 정원이 등장한다고 한다.

이어 김광규와 육중완은 인천 청라 국제도시에 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향한다. 김광규는 인천 홍보 대사를 자처한다.

본격적으로 집을 파보기 전, 코디들은 "집이 너무 커서 집주인이 평면도를 미리 주셨다. 이 정도면 영화 '나 홀로 집에' 나오는 대저택"이라고 말한다. "이 집은 인천시 건축상을 받은 집이다"라고 소개해 시작부터 기대를 모은다.

집 안 내부는 함박눈이 내린 듯한 올 화이트 인테리어로 높은 층고와 감각적인 샹들리에가 눈길을 끈다.

집 안 곳곳을 열심히 파보던 두 사람은 지금껏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구조에 길까지 잃어 영화 '나 홀로 집에'의 도둑들을 연상시키며 또 한 번 큰 웃음을 주었다고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