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솔로몬, 28일 첫 미니앨범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솔로몬(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솔로몬(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가수 이솔로몬이 신보로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이솔로몬은 28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를 발매한다.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는 온전히 홀로 남는 시간에 떠오르는 생각과 기억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 '생일'을 비롯해 지난해 11월 발매한 '시인', 신곡 '상경', '달밤', '동백'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이솔로몬은 지난 27일 국민가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이미지에서 우수에 젖은 눈빛을 보여주며 감성 가득한 신보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이솔로몬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솔로몬은 '새벽이 불쑥 나를 찾을 때'에 대해 "기억으로 보자면 애잔한 마음이 크고 추억이라고 보기에는 감정적인 교집합이 많은 모두 아련한 장면들이다. 우리네 삶에서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법하지만 쉽게 다뤄질 일이 없는 것들로 구성된 이야기를 너무 무겁지 않게 재잘재잘 이야기해보려 한다"고 소개했다.

'내일은 국민가수' 대표 음유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솔로몬은 첫 미니앨범에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솔로몬은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손으로 써 내려간 것들'을 개최한다. 2월 11~12일에는 군포, 18일 대구, 25~26일에는 부산에서 콘서트를 이어가며 팬들과 만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