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내친나똑)', 친구 찬스 퀴즈쇼…조세호 친구 미스코리아 이승현 출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내친나똑) '포스터(사진제공=tvN)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내친나똑) '포스터(사진제공=tvN)

전현무, 조세호, 코드쿤스트, 김동현이 tvN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내친나똑)'에 출연하는 가운데, 조세호의 친구로 미스코리아 이승현이 출연한다.

30일 처음 방송되는 tvN 새 예능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이하 내친나똑)'는 국내 최초 두뇌 렌털 퀴즈쇼 콘셉트로, 퀴즈 메이트들과 함께 문제 해결능력을 겨루는 신개념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출연자들이 혼자 퀴즈를 푸는 것이 아닌, 자신이 초대한 브레인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집단 지성으로 퀴즈를 푼다는 점이 특별한 차별점이다.

첫 방송에 앞서 조세호와 김동현은 남다른 출사표를 던졌다. 조세호는 고등학교 3년 내내 반장 타이틀을 놓친 적 없는 모범생이었으며, 일본에서 영어 유치원을 다닌 '3개 국어 능력자'라는 사실을 밝혔다.

조세호는 "'내친나똑'을 통해 다소 저평가 되어 있던 이미지를 지적 이미지로 살짝 끌어올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설렘과 기대감을 갖고 있다"면서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다는 점도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의 친구로는 미스코리아 이승현이 출연한다.

김동현 또한 초등학교 시절 전교 1등 출신의 '똘똘이'였다고 밝힌다. 김동현은 스스로를 "격투기계의 멘사급 두뇌 소유자"라 자부하며 "격투기가 몸으로 하는 바둑이라는 걸 보여주겠다. 기억력, 암기력 같은 영역은 부족할 수 있어도 나머지 잔머리나 꾀돌이 수 싸움 두뇌는 누구보다 좋아서 그런 능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