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와 결혼ㆍ임신…영국인 배우 출신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캡처)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캡처)

배우 송중기와 결혼하는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30일 오후 팬카페를 통해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라고 밝혔다.

또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임신 소식을 전하며, 2세 소식도 전했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이탈리아 영화 '사랑이라고 불리는 여행'(Un viaggio chiamato amore)으로 데뷔했고, 영화 '리지 맥과이어'(Lizzie McGuire Movie), '로스 보르지아'(Los Borgia)에 출연했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해 9월 열린 제8회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의 빈센조 까사노 역으로 대상을 받을 당시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이름을 언급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며, 안테스와 마야는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이기도 하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