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호텔 식당 출신 정지선 쉐프, 맛집 투어 중 이연복 셰프 조언에도 남편과 짜장면 논쟁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정지선 맛집 투어(사진제공=KBS)
▲정지선 맛집 투어(사진제공=KBS)

호텔 식당 출신이자 이연복 셰프를 스승으로 두고 있는 정지선 쉐프가 남편과 맛집 투어를 돌던 중 신경전을 벌인다.

5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각각 주방과 홀을 담당하고 있는 정지선 부부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이날 식당 대표인 남편과 함께 직원들을 데리고 미식 투어에 나선 정지선은 중식 셰프로서는 치명적인 약점인 새우 알레르기가 있음에도 불구, 비상약까지 챙겨와 맛을 보며 새로운 요리를 연구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첫 번째로 방문한 가게에서 요즘 흔치 않은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추억의 짜장면 메뉴를 발견한 남편이 "우리도 자장면을 판매하면 어떨까?"라 제안하자 앞서 스승인 이연복 셰프의 조언에도 자장면 판매를 거부했던 정지선은 이번에도 고집을 꺾지 않았다.

다음 식당에서 고급스러운 생선찜 메뉴를 맛본 정지선이 "생선찜 요리를 추가해보자"고 하자 이번에는 남편이 "그저 그런 메뉴가 될 수도 있는 건데"라며 반대에 나섰다. 셰프로서의 자존심을 건드린 남편의 말을 들은 정지선이 "나를 못 믿는 거네?"라 발끈하면서 중식 부부의 불꽃 신경전이 본격적으로 점화되고 말았다.

계속해서 눈치 없이 아내의 흉을 보며 직원들의 편을 들던 남편은 눈빛으로 욕하는 정지선에 움찔했고, 영상을 보는 내내 불안해하던 김희철은 "남편분 제발 그만해요!"라 간절하게 외쳤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