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VIVIZ(비비지), Y2K 패션도 완벽 소화…"더 사랑 받았으면" [화보]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VIVIZ(비비지)(사진 = 유어바이브 제공)
▲VIVIZ(비비지)(사진 = 유어바이브 제공)
그룹 VIVIZ(비비지)가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 발매에 맞춰 MZ매거진과 '함께하면 더 좋은, 친구'라는 주제로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니 3집 타이틀곡 'PULL UP (풀 업)' 무대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VIVIZ는 이번 화보에서 Y2K 스타일로 키치하고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도 VIVIZ의 쉴 새 없는 웃음 소리와 리액션들이 이어졌다. 은하는 "멤버들과 서로 너무 잘 알기 때문에 먼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한다"라며 남다른 팀워크를 보였다.

▲VIVIZ(비비지)(사진 = 유어바이브 제공)
▲VIVIZ(비비지)(사진 = 유어바이브 제공)
함께한 인터뷰에서 신비는 "하루 빨리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다. 이제 재미있게 활동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해 더 설레고 행복하다. 즐겁게 준비한 만큼 팬들도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23년의 목표에 대해서도 엄지는 "지난해보다 더 끝내주는 스물 다섯을 보내고 싶다"고 열정을 드러냈다. 신비와 은하 또한 "나비(팬덤명)들과 단란한 콘서트라도 할 수 있길 기원하고 있다. VIVIZ가 더 많이 알려지고 사랑받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라는 포부를 공개했다.

한편, VIVIZ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PULL UP'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SNS를 통해 챌린지로도 핫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