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셀의 신' 박성희→'만 15세 나이에 국가대표' 안세영, '유퀴즈' 괜찮아유 특집 출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엑셀 강사 박성희(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엑셀 강사 박성희(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엑셀 강사 박성희, 배드민턴 안세영 선수가 '유퀴즈' 184회 '괜찮아유' 특집에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박성희 강사, 안세영 선수가 출연해 어떠한 난관에도 굽히지 않고 꿈을 이룬 투지의 인생사를 들려줄 예정이다.

'엑셀의 신' 박성희 강사는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끈다. 대기업 입사 후 엑셀을 이용해 수만 개의 데이터를 다루며 '프로 일잘러'가 됐으나 돌연 퇴사한 이후 엑셀 초보자를 위한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엑셀을 잘하게 된 계기, 사표를 마음 속에 품은 자기님이 스스로에게 던진 질문 세 가지, 남다른 데이터 입력과 관리 노하우를 가르치는 엑셀 일타 강사가 되기까지 노력한 시간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드민턴 선수 안세영(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세계 최강 선수들을 격파, 한국 배드민턴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안세영 선수가 '유 퀴즈'를 찾는다. 초등학교 1학년 때 배드민턴을 시작해 사상 최초로 만 15세의 나이에 국가대표로 발탁되고, 높은 벽과 같았던 월드 클래스 선수들을 넘어 당당히 세계 랭킹 2위에 등극한 눈부신 성장기를 들려준다.

세계 무대에서의 좌절이 터닝 포인트가 됐다는 안 선수의 강인한 정신력과 피나는 훈련, 이를 통해 꽃 피운 금빛 스매싱 서사가 짜릿함을 선사할 전망. 또 유재석, 조세호의 배드민턴 대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