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8TURN(에잇턴), 자체 리얼리티서 신개념 쿡방 도전 '잔망美 대폭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8TURN(에잇턴)(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에잇턴)(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8TURN(에잇턴)이 불꽃 튀는 요리 대결에 나선다.

8TURN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IT'S MY TURN (잇츠 마이 턴)'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에잇턴은 '무모한 요리 대첩' 코너를 진행했다. 경민과 해민이 MC로 나선 가운데, 멤버들은 명.문.규 팀과 고든 램지 팀으로 나뉘어 요리 대결을 펼쳤다.

'무모한 요리 대첩'은 제한 시간 30분 이내에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주제에 맞는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코너다. MC 경민과 해민의 심사를 통해 승리 팀이 결정되며, 방해 버튼 3종 세트를 사용해 상대 팀을 방해할 수 있다.

멤버들은 좋은 재료 획득을 위해 대결 시작 전부터 기 싸움을 하는 등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을 예고했다. 8TURN은 재료의 손질부터 요리까지 진지하게 임했고, 멈춤 버튼과 도구 뺏기 등 방해 버튼을 사용해가며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특히 민호는 자신의 요리를 맛본 후 "왜 이렇게 맛있어. 나 왜 이렇게 잘해"라는 넘치는 자신감으로 웃음을 안겼다.

요리 대결의 승리는 재윤과 명호, 윤규가 속한 명.문.규 팀이 차지했다.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심사에 임한 경민과 해민은 "맛이 조금 아쉬웠으나 맛 이외에 창의성, 플레이팅, 위생 다 좋았다"고 호평했다. 이어 승리 팀의 소감이 이어졌고 재윤과 명호, 윤규는 눈물의 소감을 전하며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IT'S MY TURN'은 무대와는 또 다른 8TURN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8TURN의 첫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매회 멤버들의 예능 버킷리스트가 실현되며 회차마다 그날의 MVP를 선정, MVP 누적 점수에 따라 최종 우승 1인에게 원하는 상품이 주어진다. 8TURN 멤버들의 숨겨진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IT'S MY TURN'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8TUR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8TURN은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