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투표 방법, 시청자 실시간 문자 투표 시작…원탑X주주시크릿 'GO(고) or STOP(스톱)' 운명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놀면 뭐하니' 시청자 투표 'GO(고) or STOP(스톱)'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시청자 투표 'GO(고) or STOP(스톱)'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시청자 투표가 실시간 문자 투표로 진행된다. 이 투표로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향후 활동이 결정될 예정이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땡처리 엔터에서 기획한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과 걸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운명이 결정될 ARS 문자 투표가 시작된다.

실시간 문자 투표는 저녁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놀면 뭐하니?’ 본 방송 시간 동안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JS(유재석) 대표는 땡처리 엔터를 설립하며 마무리하지 못한 프로젝트를 펼쳐냈다. 3년 전 함께 춤 연습을 했던 애착 동생들을 불러모아 미완성의 틴탑 ‘To You(투유)’ 춤 연습을 다시 시작했고, 휴대폰 속 잠들어 있던 곡 ‘밤이 무서워요’를 주주 시크릿의 목소리를 통해 세상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대표이자 원탑의 멤버인 JS는 모체그룹 틴탑을 만나 성덕(성공한 덕후)이 되는 행복을 누리는가 하면, 3년 만에 원탑 동생들과 군무를 맞추며 “뭉클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친 주주 시크릿의 대학 행사 무대 영상은 유튜브 기준 116만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멜론 음원 사이트 TOP100 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진입하며 유재석의 ‘TOP100귀’를 증명했다.

이런 가운데 JS는 치고 빠지는 것을 목표로 한 땡처리 엔터의 향후 활동을 투표로 결정지을 것을 발표했다. JS는 “50.1%만 돼도 GO, 49.9%면 아쉽지만 STOP”이라고 말해, 연습생들의 운명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