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너목보10' 박재범ㆍ정찬성, 레전드 포텐싱어는 누구? 피프티피프티 패널 출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너목보10' 박재범(사진제공=Mnet)
▲'너목보10' 박재범(사진제공=Mnet)

박재범, 정찬성이 '너목보10'에 출연해 포텐싱어가 누구인지 알아본다. 패널로는 피프티피프티가 출연할 예정이다.

3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0'에서는 박재범과 정찬성이 출연한다. 또 이날 방송에는 '큐피드'로 전 세계를 강타한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새나, 시오와 더불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인 홀리뱅(HolyBang)의 제인, 뮬도 출연해 음치를 수색한다.

이날 출연진들은 개성 만점 미스터리 싱어들의 무대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감탄하게 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박재범은 "말도 안 된다", "너무 잘한다"라고 무한 감탄을 쏟아내고, CEO 면모를 엿보이며 영입에 욕심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범은 급기야 "제가 당신의 패밀리에 들어가면 안 되냐"라고 영입을 역제안하는 모습까지 보여 끼와 개성, 실력으로 무장한 미스터리 싱어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역대급 레전드 포텐 싱어까지 등장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더한다. '너목보10'은 1호 포텐 싱어 신효범을 시작으로 트루디, 김경진, 박슬기, 이현이, 재재까지 매회 예상치 못한 포텐 싱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