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쁜엄마', OST 음반 6월 12일 정식 발매…폴킴→멜로망스까지 '감동 힐링'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나쁜엄마' OST(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제공)
▲'나쁜엄마' OST(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제공)
'나쁜엄마' OST 음반이 드라마의 특별한 감성을 이어간다.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 극본 배세영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의 OST 음반이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30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극의 진정성을 더한 하진의 'A Dreamy Town(어 드리미 타운)', 외로운 밤을 위로하는 김푸름의 'Good Night(굿나잇)', 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폴킴의 '너의 대하여', 사랑의 재회가 주는 벅찬 감정을 그려낸 멜로망스의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몽환적인 보컬을 지닌 제휘의 'The Road not Taken(더 로드 낫 테이큰)', 변치 않는 사랑을 담백하게 풀어낸 이문세의 '사랑을 말해요'가 수록된다.

여기에 드라마 방영과 함께 발매될 가창곡 2곡과 BG트랙 18곡까지 총 26개 트랙이 함께 실린다. 특히 드라마 '괴물', '월간 집', '열여덟의 순간' 등 굵직한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하근영 음악감독이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더하고, 스토리의 매력을 배가한다.

개성 넘치는 보컬들과 풍부한 음악적 역량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가창곡은 물론 웅장한 현악기부터 포크 사운드, 왈츠, 미디엄 템포 팝 발라드에 이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스코어 음원들은 '나쁜엄마'의 여운을 가슴 깊이 전달하며 드라마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과 감동을 담아낸 스프링 포토북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선사하는 컬러링 엽서까지 드라마의 여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굿즈가 제공된다. 드라마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구성품이 OST 음반의 감성과 완성도를 높이며 드라마를 넘어서는 힐링을 전할 전망이다.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힐링 코미디로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생 드라마란 타이틀을 얻은 '나쁜엄마'는 그 여운을 이을 인생 OST로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감동 힐링 코미디 '나쁜엄마'의 OST 음반은 30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6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