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편성표 추석특선 영화 '킹메이커'...설경구ㆍ이선균ㆍ유재명 등 화려한 출연진

▲영화 '킹메이커'(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영화 '킹메이커'(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영화 '킹메이커'가 SBS 추석 특선 영화로 편성됐다.

29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영화 '킹메이커'가 오후 11시 45분 방송된다.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줄거리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앞에 그와 뜻을 함께하고자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가 찾아온다. 열세인 상황 속에서 서창대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선거 전략을 펼치고 ‘김운범’은 선거에 연이어 승리하며, 당을 대표하는 대통령 후보까지 올라서게 된다.

대통령 선거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되고 그들은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그러던 중 ‘김운범’ 자택에 폭발물이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용의자로 ‘서창대’가 지목되면서 둘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영화 '킹메이커'(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영화 '킹메이커'(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킹메이커'는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 되어 국내외 언론의 극찬을 받았다.

치열한 선거판의 중심에 서 있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정치와 선거라는 소재를 긴장감 넘치고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설경구가 곧은 의지와 뜨거운 열정을 지닌 정치인 ‘김운범’ 역을, 이선균이 그와 함께 했던 치밀한 천재 선거 전략가 ‘서창대’로 분해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최고의 시너지를 냈다. 2022년 개봉. 15세 관람가.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