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성묵 기상청 예보관→'전국노래자랑' 구희아, '유퀴즈' 출연…태양처럼 빛나는 '자기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퀴즈' 구희아(사진제공=tvN)
▲'유퀴즈' 구희아(사진제공=tvN)

기상청 예보 정책과 김성묵 예보관, '전국노래자랑' 스타 구희아 씨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쨍하고 해 뜰 날' 특집으로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상청 예보 정책과 김성묵 예보관과 '전국노래자랑' 군산 편에서 폭발적 무대를 선보인 열정 부자 구희아 씨가 출연한다.

먼저 기상청 예보 정책과 김성묵 예보관과 토크를 나눈다. 기상청 최연소 3급 예보관인 김 예보관은 남다른 사명감으로 임하는 기상청에서의 업무를 소개한다. 매일 오후 2시 수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예보관들과 치열하게 논의해 내일 날씨 예보를 결정하는 과정, 날씨와 관련된 국민들의 다양한 민원 이야기를 공유한다.

▲'유퀴즈' 기상청 예보관(사진제공=tvN)
▲'유퀴즈' 기상청 예보관(사진제공=tvN)

또 기상 이변이 속출하는 가운데 올해 겨울 날씨와 앞으로의 날씨 변화를 예측하고, 누리호 발사 및 평창 동계올림픽 컨트롤타워로 활동할 당시의 비하인드도 밝혀 이목을 모은다.

'전국노래자랑'에서 역대급 흥을 분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구희아 씨를 알아가는 시간이 이어진다. 딸 셋 아이 엄마로 육아에 전념하다 '전국노래자랑' 군산 편에 나가게 된 계기부터 무아지경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던 원동력을 솔직하게 말하며 현장을 몰입하게 만든다. “레퍼토리가 무궁무진하다”는 그의 화려한 개인기,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꽉 찬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