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배인, ‘빌드업’ 출격…본격적 활약 '기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저스트비 배인(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 배인(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 배인이 ‘빌드업’에 출격한다.

저스트비 배인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net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참가자로 출연한다.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탄생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지난 11일과 15일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연이어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배인의 참가 소식이 알려졌다.

배인은 탄탄한 보컬력을 갖춘 저스트비의 메인보컬이다. 진성과 미성을 넘나드는 폭넓은 음역대와 풍부한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저스트비 배인(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 배인(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의 앨범 외에도 드라마 ‘따라바람’ OST ‘반성문 (My Fault)’, ‘학교 2021’ OST ‘결국 너’에 참여해 기량을 입증했다. 또한, 정식 데뷔 전인 2018년에는 MBC ‘언더나인틴’에 본명 송병희로 참여해 파이널까지 진출한 이력도 보유하고 있다.

검증된 실력자답게 배인은 앞선 ‘빌드업’의 첫 예고편에서 “Welcome to survival”(웰컴 투 서바이벌)이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 본격적인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배인이 속한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28일 서울 양천구 코바코홀에서 2024 저스트비 첫 팬미팅 ‘READY, BURN!’ in SEOUL(‘레디, 번!’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어 오는 3월 북미와 남미에서 단독 해외 투어를 진행하며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배인이 출연하는 ‘빌드업’은 오는 26일 밤 10시 1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