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재벌X형사'ㆍ대성, 눈부신 시너지…OST '추억들로'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재벌X형사' OST Part 4 '추억들로'(사진=빅오션이엔엠 제공)
▲'재벌X형사' OST Part 4 '추억들로'(사진=빅오션이엔엠 제공)
'재벌X형사' OST Part 4 대성의 '추억들로'는 지난 15일 발매 이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주목받고 있다.

'추억들로'는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2위를, 대만 그리고 홍콩에서는 7위와 9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같은 관심은 '사이다' 전개로 SBS 금토극 흥행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재벌X형사'와 대성의 글로벌 화제성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평가다.

'추억들로'는 그리운 마음들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대성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많은 이들에게 여운을 남겼다.

'재벌X형사'는 밴드 루시의 최상엽, 허시, 버나드 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주인공들의 서사를 반영한 가사가 극에 몰입도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 강력팀 형사 '진이수'가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로, 오는 23일 종영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