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소이 남편 조성윤과 함께하는 집으로 나이 초월 우정 나누는 김나운ㆍ박진희 초대 근황 토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4인용식탁' 윤소이, 조성윤 부부 (사진제공=채널A)
▲'4인용식탁' 윤소이, 조성윤 부부 (사진제공=채널A)
‘4인용식탁’ 배우 윤소이가 남편 조성윤, 28개월 딸과 살고 있는 복층 집으로 김나운, 박진희를 초대해 나이 초월한 우정과 근황을 전한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김나운이 최근 남편의 췌장염 투병으로 마음 고생했던 사연을 전한다.

2017년 뮤지컬 배우 조성윤과 결혼한 후, 28개월 딸을 양육 중인 윤소이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복층 주택을 최초 공개하며 근황을 알린다. 쉼 없이 일한 뮤지컬 배우 남편 조성윤을 위해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던 윤소이.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6년 절친 배우 김나운, 육아 동기이자 인생 선배인 18년 지기 배우 박진희를 초대한다.

이날 ‘4인용식탁’은 최초로 절친이 준비한 푸짐한 한 상이 펼쳐진다. 연예계 소문난 손맛으로 유명한 김나운과 살림 9단 박진희가 윤소이를 위해 두 팔 걷어붙인 것. 특히 요리 고수 김나운은 제철을 맞은 새조개를 이용한 샤부샤부와 감성돔 회에 이어 연어 묵은지 말이와 소꼬리 묵은지 찜은 물론이고 각종 소스와 조리도구까지 챙겨 온다. 이어 박진희는 잡채와 된장찌개를 준비해 온다. 절친들이 꾸린 한 상에 대한 기대와 함께 주인공을 위해 음식을 준비한 이유가 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4인용식탁' (사진제공=채널A)
▲'4인용식탁' (사진제공=채널A)
윤소이·조성윤 부부는 첫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당시의 속마음을 고백한다. 대학 졸업 후 윤소이의 SNS 연락으로 친구가 된 두 사람은 서로의 연애 상담을 할 정도로 편한 사이였다고 한다. 조성윤은 “어느 순간부터 밤에 아내 생각이 났다”며 동료 배우 지창욱에게 연애 상담까지 한 사실을 털어 놓는다.

윤소이는 고백을 받은 후, 가벼운 마음으로 교제를 시작했지만 3주 만에 결혼을 결심할 정도로 남편 조성윤에게 푹 빠지게 된 내막도 털어 놓는다.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트라우마로 남편의 핸드폰까지 확인해봤던 윤소이, 그런 그녀를 이해하고 안아준 남편 조성윤 덕분에 지금은 신뢰가 단단해졌다고 말해 절친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조성윤은 경제적인 이유로 이라크 파병을 자원했던 당시, 동의서에 사인을 하며 안타까워했던 아버지와의 일화를 고백하고, 김나운은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인해 데뷔 초부터 가장 역할을 해왔다며 결혼식 당일에도 새벽 2시까지 일했다고 밝힌다. 최근 남편의 췌장염 투병으로 마음 고생했던 사연까지 털어놓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