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랑수업' 에녹, 결혼에 대한 두려움 토로…父, 아들 향한 진솔한 응원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에녹이 부모님과 진솔한 결혼 이야기를 나눴다.

에녹은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본가에서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본가에서 하루를 시작한 에녹은 부모님 집에 대해 "원래 이 집은 재건축한 건물이다. 10년 동안 대출금을 갚아드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식사를 하던 에녹은 최근 받은 신랑수업에 대해 "진짜 수업을 받는 기분이라 정말 좋았다"라며 "막상 결혼으로 얘기할 수 있는 상대가 별로 없다. 부러워하는 친구들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에녹의 아버지는 "수업만 받지 말고 직접 신부를 데려와라"라고 말해 에녹을 당황케 했다.

에녹의 결혼과 예비 며느리에 대해 이야기하던 가운데, 에녹의 부모님은 "6대 독자라고 부담감을 갖는데 그런 걸 원하진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당황한 에녹은 인터뷰를 통해 "정말 신경 안 쓰셔도 된다. 6대 독자를 포기하겠다"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에녹은 아버지와 화훼단지를 찾아 테라리움 만들기 체험에 나섰다. 에녹은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내가 가족을 책임질 수 있을까, 아이를 낳으면 잘 키울 수 있을까, 혹시라도 아이들을 힘들게 하지 않을까'하는 걱정들을 한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아버지는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도 네 엄마랑 살다 보니 널 낳았다. 그제야 내가 너와 아내를 챙겨야 한다 생각하고, 철이 확 들었다"고 조언하며 에녹을 응원했다.

한편 에녹이 출연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에녹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11일 첫 미국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