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배인, '빌드업'으로 입증한 만능 아티스트 '포텐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저스트비 배인(사진 = Mnet '빌드업' 방송 캡처)
▲저스트비 배인(사진 = Mnet '빌드업' 방송 캡처)
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배인이 '빌드업' 파이널 무대를 멋지게 장식했다.

배인은 지난 29일 방송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최종회에서 '동업자들' 팀의 멤버로 파이널 무대를 꾸몄다.

배인은 월드투어 일정으로 파이널 무대 연습에 참여하지 못하면서도, 화상통화로 팀원들과 소통하며 보컬 호흡을 맞추는 등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팀원들 역시 자리를 비워 불안해하는 배인을 위해 든든한 서포트를 펼치며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동업자들' 팀의 파이널 신곡 '너의 계절'로 무대에 오른 배인은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의 도입부를 완벽하게 책임졌다. 특히 배인은 발라드곡으로 무대에 서 본 경험이 별로 없었음에도 애틋함을 가득 담은 독보적인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끌어들였다.

클라이맥스에서는 팀원들과 함께 모든 걸 쏟아 부은 절정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빌드업' 최종 12인과 함께 꾸민 스페셜 무대에서도 배인은 밝은 얼굴로 무대를 즐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배인은 '빌드업'을 통해 그룹 활동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매력과 포텐셜을 입증했다. 배인과 함께 '빌드업'에 출연한 저스트비 멤버 이건우 역시 개성 있는 보이스와 탄탄한 보컬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발휘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배인과 이건우가 속한 저스트비는 현재 북미와 남미에서 단독 해외 투어 '2024 JUST B NORTH & SOUTH AMERICA TOUR 'JUST BE WITH YOU'를 진행 중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