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눈물의 여왕' 10화 김지원♥김수현 용두리 로맨스…재방송 다시보기 OTT 넷플릭스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눈물의 여왕' 10화(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 10화(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 10화에서 용두리에서 함께 있는 김수현과 김지원에게 묘한 로맨스 공기가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김지원 분)이 백현우(김수현 분)의 출근길을 배웅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것.

앞서 백현우는 오갈 데 없어진 퀸즈 그룹 가족들을 모두 이끌고 자신의 고향인 용두리로 내려왔다. 하루아침에 재산과 지위를 모조리 박탈당하고 바닥으로 곤두박칠친 재벌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는 이들인 만큼 어딜 가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던 터. 백현우의 기지로 한적한 용두리로 피신할 수 있었다.

▲'눈물의 여왕' 10화(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 10화(사진제공=tvN)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현우와 홍해인의 달라진 온도차를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직은 퀸즈 그룹 소속인 백현우가 출근을 준비 중인 가운데 이젠 사장 직함을 내려놓게 된 홍해인이 마중을 나와 있다.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하게 하는 두 사람의 무드가 얼마 전 이혼한 이들이라곤 믿을 수 없게 한다.

특히 연애 시절처럼 용두리 슈퍼 앞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그들의 풍경이 사랑스러움을 배가한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용두리로 쫓기듯 피난 온 처지이지만 평화로운 두 사람의 공기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더불어 백현우와 홍해인은 부부로 지낸 지난 3년 동안의 시간을 반추하며 그간 털어놓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할 예정이다. 용두리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어떤 터닝포인트를 지나게 될지 7일 방송되는 10화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