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이미주, 송범근과 열애설 비하인드 썰→김종민, 여자친구 언급에 "뭐!"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놀면 뭐하니' 이미주, 송범근과 열애설 비하인드(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이미주, 송범근과 열애설 비하인드(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이미주가 송범근과 열애설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냈고 김종민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 18일 비즈엔터 단독 보도(관련기사 [단독] 이미주,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중…가수♥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로 알려진 이미주와 송범근의 열애설에 대해 이미주가 직접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은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놀뭐 가족들’ 김광규, 김종민, 제시, 영케이와 함께 봄 소풍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유재석은 이미주를 보고 "입이 근질근질했는데 잘됐다"라며 입장했고 하하와 이이경 등은 춤까지 추며 그를 반겼다.

유재석은 "우리 미주가 연애를 시작했다. 축하한다"라며 "일주일간 얘(이미주)가 잠수를 타다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연애를 공개하니까 어땠냐?"라고 물었고 이미주는 "그 친구(송범근)는 안심을 하면서 오히려 좋아했다. 제가 인기가 너무 많으니까 불안해했는데 이제는 안심을 한다"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어디서 만나게 됐냐"고 물었고 이미주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였다. 어디 모임을 가졌는데 거기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놀면 뭐하니' 김종민(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김종민(사진제공=MBC)
이미주는 남자친구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겉보기에는 되게 사나워 보인다. 정말 애교쟁이다"라고 털어놨고 이를 들은 유재석은 소스라치며 "얘기하지 마!"라고 소리쳐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유재석은 "오늘은 회비를 걷겠다"라고 했고 하하는 "일단 50대가 10만 원씩 내시고 남친 여친 있는사람 10만 원씩"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미주는 김종민을 향해 "오빠 여친 있잖아요?"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뭐!"라고 답해 모두의 의심을 자아냈다.

이미주는 "뭐야? 진짜 여친 있어?"라고 했고 김종민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한 채 계속 "뭐! 뭐!"를 연발했고 김광규는 "종민이 심장이 뛰고 있다. 얼굴도 빨개졌다"라며 "거짓말을 못 한다"라고 기뻐했다.

김종민은 "비빔 국수"라며 화제를 돌리려 했고 제시가 "누군데?"라고 묻자 "알아? 아는 사람이야?"라고 한 번 더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겼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