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편스토랑’ 류수영 양념게장 레시피 공개(ft. 비빔냉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양념게장 레시피를 선보인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양념게장 레시피가 공개된다.

류수영은 오랜만에 경찰 복장을 한 채 주방에 등장해 웃음을 줬다. 이어 류수영은 “여러분 밥상에 가끔 출몰하지만, 집에서 만들기는 힘들다는 그 밥도둑을 잡으러 왔다”라고 선언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류수영이 선택한 밥도둑의 정체는 양념게장. 류수영은 “이번 주는 어버이날이 있다”라며 “양가에 양념게장을 해드리면 어떨까요?”라고 말했다.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제공=KBS 2TV)
실제로 류수영은 직접 만든 양념게장을 부모님댁과 처가댁 양가에 모두 보냈다. 이에 양가 부모님은 행복을 감추지 못하셨다. 특히 웃음이 떠나지 않는 부모님의 영상은 훈훈함 그 자체였다. 양가 부모님의 반응을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세상에 양념게장을 만들어 드리는 사위가 어디 있나?”, “사랑받는 아들, 사위가 되는 방법이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류수영은 집에서 양념게장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양념게장을 만들기 위해 어떤 게를 선택해야 하는지, 가장 중요한 양념은 어떻게 만드는 지까지 모두 공개한 것. 특히 게장 양념에 대해 류수영은 “지구상에서 가장 쉬운 초간단 게장 양념 레시피다!”라고 선언해 더욱 기대를 높였다. 이후 류수영이 공개한 게장 양념 레시피는 재료도 간단, 비율도 간단해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를 깜짝 놀랐다. 이외에도 류수영은 초간단 게장 양념을 활용, 또 다른 기가 막힌 필살 메뉴 비빔냉면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