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라이즈 팝업스토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를 기념해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과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약 100평 규모로 화려하게 펼쳐졌다.
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하루 평균 2천여 명이 현장을 방문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일 쇼핑몰이 개장하는 오전 10시에 맞춰 라이즈 팝업스토어로 향하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라이징 대세’ 라이즈의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들었다.
▲라이즈 팝업스토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오픈 첫날 팝업스토어를 직접 찾아 곳곳에 팬들을 위한 사인, 멘트, 그림을 남겨 색다른 재미 요소를 부여했으며, 지난 19일에는 팝업스토어 일부 공간을 활용한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 이벤트 당첨자 외에도 멤버들을 눈에 담기 위한 구름 인파가 몰려 5층까지 꽉 채우기도 했다.
▲라이즈 팝업스토어(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