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뮤지컬배우 민우혁 추정 '복면가왕 헤라클레스', 정체 모를 쿠키ㆍ하마ㆍ근손실ㆍ나한테 반하나 상대로 3연승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복면가왕 헤라클레스'(사진제공=MBC)
▲'복면가왕 헤라클레스'(사진제공=MBC)

뮤지컬배우 민우혁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헤라클레스'가 정체 모를 도전자 쿠키, 하마, 근손실, 나한테 반하나 등과 대결을 펼친다.

3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헤라클레스'의 3연승 도전 무대와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선 압도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연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왕 '헤라클레스'가 3연승에 도전한다. 무대마다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가 3연승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남다른 열정으로 대학 축제 섭외 0순위로 꼽히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공연의 신' 싸이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에너지 넘치는 그의 무대에 판정단이 감탄한다. 이어 2NE1 활동 시절 싸이와 많은 무대를 함께 했던 산다라 박이 그와 똑 닮은 복면 가수의 비주얼을 보고 정체가 싸이인 것 같다며 추측한다.

작곡가 윤상이 감탄한 레전드 무대가 탄생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소울풀한 가창력과 그루브 넘치는 무대 매너에 판정단이 넋을 놓고 빠져든다. 윤상은 "R&B의 교과서 같은 완벽한 테크닉을 보여주셨다"라고 극찬하며 복면 가수에게 환호한다.

또 2세대 아이돌 그룹의 시초이자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동방신기와 연관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동방신기와 호흡을 맞췄던 레전드 아티스트임이 밝혀지자 판정단 석에서 감탄사가 쏟아진다.

강렬한 액션과 실감 나는 악역 연기로 '느와르 장인'에 등극한 배우 박성웅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집중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그의 카리스마에 모두가 압도된다. 이어 이윤석이 결정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그의 정체를 박성웅으로 예측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믿고 듣는 R&B 보컬리스트이자 '발라드 대통령' 윤민수가 인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더불어 마음을 울리는 애절한 무대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이어 이 복면 가수는 윤민수에게 인정받은 보컬리스트임이 밝혀져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리가 오간다.

명품 연기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자타공인 조각 미남 배우 조인성의 절친도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조인성과 절친한 사이임을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만든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