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기태, 신곡 ‘그댈 떠나오’ 라이브 클립 티저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김기태(사진 = 레이벡스 제공)
▲김기태(사진 = 레이벡스 제공)
가수 김기태가 ‘그댈 떠나오’로 쓸쓸한 감성 보컬의 진수를 선보인다.

김기태는 6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댈 떠나오’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기태는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그댈 떠나오’ 라이브를 선보였다. 그는 다이내믹을 더해가는 선율을 따라 애절한 감정선을 섬세하고도 짙게 표현하며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그댈 떠나오 난 그만하겠소. 아무 미련 없이 굳게 닫힌 맘을. 내가 어찌하겠소. 나만 남겨진 채로. 잠을 청해야 하는 밤. 괴로워 눈물이 흘러도. 그대를 보내오”라는 하오체를 활용한 진중한 노랫말 또한 김기태표 고유한 허스키 보이스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그댈 떠나오’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계단식 빌드업이 매력적인 발라드곡이다.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임한별의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김나영의 ‘니가 없다면’을 비롯한 다수 발라드 명곡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이 작사, 작곡을 맡아 김기태만의 감성을 완성도 있게 살렸다.

한편, 김기태는 지난 2022년 JTBC ‘싱어게인 2 - 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탁월한 보컬력을 증명했다. 이후 ‘계절을 돌고 돌아’, ‘미워하고 사랑하고’, ‘스무살, 나에게’ 등 곡으로 자신만의 깊이 있는 가창력을 들려주고 있다.

비가 내리는 계절 또다시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이 적실 김기태의 신곡 ‘그댈 떠나오’ 음원 및 오피셜 라이브 클립은 오는 7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