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옴니버스 포스터(사진제공=물고기뮤직, CJ ENM)
30만 관객을 돌파한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앵콜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측은 24일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채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는 임영웅의 모습부터, 도포를 휘두르고 랩을 구사하는 모습, 의자에 앉은 채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만나는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상기시킨다.
또 거대한 헬륨풍선을 탄 채 상암벌을 가득 채운 10만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모습은 영화를 통해 자신을 발견해 준 영웅시대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감동을 자아낸다.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측은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다시 한번 '싱어롱 위크'를 확정했다.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증정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