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톡 브리핑] 에스엠(SM), 창립 30주년 기념 'SMTOWN LIVE' 내년 1월 고척돔 개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041510, 이하 SM)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를 내년 1월 개최한다.

SM은 24일 "내년 1월 11~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SMTOWN LIVE 2025'를 개최한다"라며 "2022년 8월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공연"이라고 설명했다.

'SMTOWN LIVE'는 지금까지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며, 글로벌 공연 브랜드의 명성을 입증해왔다. 오는 2025년 2월 SM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콘서트 역시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서울에서 시작해 북미와 유럽 등에서 전 세계 '핑크블러드(SM 팬)'와 만나 SM이 30년간 쌓아 올린 유산을 총집합한 역대급 스테이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 SM은 지난 23일 SMTOWN 공식 SNS 채널에 멀리 울려 퍼지는 파동의 형상을 다이내믹한 비주얼로 담아낸 'SMTOWN LIVE 2025'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의 창립 30주년을 화려하게 빛낼 이번 공연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이 한층 더 높아졌다.

'SMTOWN LIVE' 서울 콘서트 공연 티켓은 오는 11월 예매를 시작하며, 예매처 및 세부 사항은 추후 SMTOWN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