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지일주, 나이 평균 43세 최진혁ㆍ김종민ㆍ은지원 멘사 선생님…아이큐 테스트 문제 풀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우새' 멘사 시험(사진제공=SBS)
▲'미우새' 멘사 시험(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배우 지일주가 김종민, 은지원, 최진혁 앞에서 멘사 회원임을 고백하고, 세 사람과 함께 멘사 문제 아이큐 테스트를 풀어본다.

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때때로 비상한 면모를 보이며 천재 논란을 일으키는 세 사람, 김종민, 은지원, 최진혁의 멘사 시험 도전기가 공개된다.

평소 한없이 순수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천재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간헐적 천재' 김종민, '두뇌 싸움의 神' 은지원, '영재반 출신' 최진혁이 천재 논란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지능지수 세계 상위 2%만이 가입할 수 있는 멘사 시험에 도전한다. 본격적인 시험을 보기 전, 세 사람은 멘사 회원인 배우 지일주와 함께 문제를 풀어본다.

시험 전, 두뇌 테스트를 시작한 세 사람은 예상하지 못한 창의적인 방법을 연달아 내놓아 모두를 흥분시켰다. 특히 번뜩이는 재기가 드러나는 김종민의 문제 풀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천재 맞네", "멘사 합격할 것 같은데요"라며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반면, 최진혁의 독창적인 답변들을 듣던 최진혁 엄마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화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멘사 시험이 시작되고, 거침없이 문제를 푸는 세 사람의 모습에 합격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졌다. 대망의 합격 발표 날,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세 사람의 진짜 IQ가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