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김준수, 오늘밤 솔로 3집 음원 공개…타블로ㆍ도끼 등 초호화 피처링 소식에 ‘기대만발’

[비즈엔터 오예린 기자]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김준수(XIA)의 새 솔로 앨범이 2일 자정 공개된다.

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년 8개월 만에 돌아온 김준수의 솔로 3집 ‘FLOWER’가 2일 밤 12시 공개된다”며 “티저 이미지를 비롯해 대형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소식,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된 이번 앨범에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가수 나얼의 자작곡 수록에 이어 타블로와 도끼 등의 가수들의 피처링 작업이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김준수의 앨범 ‘FLOWER’는 그동안 김준수가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장르를 고루 담아냈다.

김준수 새 앨범 ‘FLOWER’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김준수 새 앨범 공개 예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준수 3집 앨범 발표 드디어 몇 시간 안남았네”, “김준수에게 또 한번 반할 시간”, “김준수 앨범 기대된다. 빨리 12시가 되어다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예린 기자 yerin28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