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3번째 결혼' 김혜선 심경고백 "인생 다시 시작하고파"(소감 전문)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결혼을 발표한 김혜선 이차용 커플(사진=유튜브 위키트리 김혜선 결혼발표 영상 캡처)
▲결혼을 발표한 김혜선 이차용 커플(사진=유튜브 위키트리 김혜선 결혼발표 영상 캡처)

김혜선이 결혼을 발표했다.

배우 김혜선은 지난달 30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사업가 이 모씨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김혜선은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결혼하는 거다. 우여곡절도 많이 겪었지만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보고 싶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혜선은 영상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갖고 시작해보려 한다. 어떻게 사는 게 잘 사는 건지 답은 없지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하며 손 잡고 둘이 앞길을 걸어가겠다"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소감 말미에 김혜선은 "많이 지켜봐주시고 사랑해달라. 응원 바란다"면서 예비남편 이 씨와 "여보, 잘 살아보자"며 애정 어린 대화를 주고받아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혜선은 지난 1995년 결혼했으나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004년 재혼했으나 3년 만에 다시 이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지난해 9월 김혜선은 사업가로 알려진 이 씨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세간에 큰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김혜선 결혼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김혜선입니다. 저희가 결혼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결혼하는 거지만 그 동안의 모습보다는 살아오면서 우여곡절도 많이 겪었어요. 근데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보고 싶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시작해보려 합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요. 저희가 앞으로 살아가는데 어떻게 살아가는 게 잘 살아가는 것인지 답은 없습니다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앞길을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세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잘 살겠습니다. 여보, 잘 살아봐요. 감사합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