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꽃놀이패' 조세호 막말+서장훈 징징거림, 방탄 팬덤+시청자 뿔났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꽃놀이패' 조세호 서장훈 등이 논란에 휩싸였다.(사진=SBS 새 파일럿 예능 '꽃놀이패' V앱 생중계 화면 캡처)
▲'꽃놀이패' 조세호 서장훈 등이 논란에 휩싸였다.(사진=SBS 새 파일럿 예능 '꽃놀이패' V앱 생중계 화면 캡처)

'꽃놀이패' 조세호 서장훈을 둘러싼 잡음이 일고 있다. 조세호 막말과 서장훈의 '징징거림'이 시청자를 불편하게 만들었고, 나아가 방탄소년단과 김민석 팬들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 6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꽃놀이패'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서장훈, 안정환, 유병재, 조세호, 김민석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2박3일 여행 모습을 그대로 담으며 진행됐다. 그 중 '꽃놀이패' 조세호 막말과 서장훈 태도 등이 논란의 중심에 섰다. 햄버거가 크다며 감탄하는 방탄소년단 정국에게 조세호가 "먹다 남긴 것 같은데. 됐다, 됐다"고 면박을 줬고, 조세호가 햄버거를 먹는 김민석에 "그걸 네가 혼자 다 쳐먹냐"고 발언한 것이 논란이 됐다.

이에 방송언어로 부적합한 언행을 일삼은 조세호에 비난 화살이 집중됐다. 조세호 막말에 이어 서장훈은 생방송 투표 시스템을 두고 정국이 아이돌 멤버인 걸 강조하며 "정국 팬들이 많으니 투표수가 많을 수밖에 없다"면서 "지나치게 징징거린다"는 등 투덜거림을 이어오며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조세호 막말과 서장훈 투정에 시청자들은 불만이 가득한 눈치다. 최근 '프로불참러'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세호에 실망했다는 반응이 있는 한편, 방탄소년단 팬덤은 조세호 막말에 불편한 심기를 숨기지 않고 있다. 조세호 서장훈을 향해 정식으로 사과하라는 요구도 빗발치고 있다.

성난 여론을 의식했는지 '꽃놀이패' 2회 생방송에서 조세호 서장훈은 눈에 띄게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꽃놀이패' 조세호는 "우리가 방송을 하다보면, 응원을 받기도 하고 ‘이게 뭐냐’는 얘기를 듣기도 하지 않냐"면서 "나는 말을 좀 줄여야겠다"며 몸을 사렸다. 서장훈은 눈물을 흘렸다는 사실을 간접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논란을 빚은 '꽃놀이패' 실시간 투표는 6일 오후 2시, 9시에 진행됐다. '극과 극 운명선택! 꽃놀이패 DAY2' 1부는 7일 오전 10시에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