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YG 새 걸그룹 4번째 멤버 로제 공개..눈에 띄는 미모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YG 새 걸그룹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새 걸그룹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새 걸그룹이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이번엔 4번째 멤버 공개다.

22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NEW GIRL GROUP - MEMBER #4 : ROSÉ'라는 타이틀의 티저 사진 7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늘씬한 몸매는 물론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YG 새 걸그룹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새 걸그룹 멤버 로제(사진=YG엔터테인먼트)

1997년생 로제는 앞서 발표된 나머지 3명의 멤버 제니, 리사, 지수와는 달리 공식적으로 언론에 공개된 적 없는 '뉴페이스'다. 호주에서 태어나 YG 현지 오디션 최종합격 후 2012년부터 한국에서 연습생활을 시작했다.

로제는 지난 2012년 지드래곤 미니앨범 ‘One of a Kind’의 수록곡 ‘결국’ 피처링진으로 참여한 바 있다. 당시 앨범 표지에는 ‘Feat. ? of YG New Girl Group’이라는 소개만 공개됐을 뿐, 주인공이 로제란 사실은 약 4년이 지나서야 발표된 셈이다.

한편, YG가 7년여 만에 야심차게 준비한 새 걸그룹의 데뷔곡은 그 동안 2NE1의 ‘Fire’, ‘I Don`t Care’, 'Can`t Nobody', 'Lonely' 등 수 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