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퍼맨' 다을, 감춰왔던 흥 대방출! '춤신춤왕' 등극

[비즈엔터 오세림 기자]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 다을이 개성 만점 춤사위로 ‘춤신춤왕’에 등극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38회에서는 ‘강하고 담대하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범수의 아들인 다을이 마음 속 깊은 곳에 숨겨뒀던 흥을 대방출했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8일 공개된 '슈퍼맨' 스틸 속 다을은 흥에 취한 모습이다. 사진 속 다을은 온몸을 음악에 맡기고 있는데, 팔과 다리를 따로 움직이며 귀여운 관절 꺾기를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특히 다을은 손가락 하나하나, 관절 한 마디 한 마디까지 영혼을 불어넣으며 열정적으로 춤을 추고 있다. 춤에 흠뻑 빠진 다을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다을은 무릎까지 꿇고 구애의 춤을 선보인다. 다을은 한 손을 앞으로 간절히 뻗고 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춤에 대한 열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을의 표정은 댄스 경연대회에 출전한 듯 어느 때보다도 진지한 표정이라 웃음을 준다.. 현역 댄스가수 못지않은 다을의 춤에 대한 열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춤신춤왕'에 등극하며 모두의 눈을 사로잡은 다을의 춤사위는 오는 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138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오세림 기자 stellao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