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싸우자 귀신아' 이다윗, 알고 보니 부잣집 도련님 '반전'

[비즈엔터 서현진 기자]

▲'싸우자 귀신아' 이다윗(사진= tvN )
▲'싸우자 귀신아' 이다윗(사진= tvN )

'싸우자 귀신아'의 이다윗의 정체가 밝혀졌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인랑(이다윗 분)과 천상(강기영 분)이 동아리 '순대국밥'의 결성 기념으로 봉팔(옥택연 분), 현지(김소현 분), 서연(백서이 분)과 함께 MT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MT장소에 도착한 '순대국밥' 멤버들은 차가 고급 별장 단지로 들어서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서연이 누구 별장이냐고 묻자 천상이 "이 별장으로 말하자면 나의 하나밖에 없는 후배이자 친구인, 집안에선 도련님으로 불리는 바로 인랑집안의 별장이지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기숙사비를 빼서 장비를 구입해 동아리방에서 숙식하고, 낡아빠진 자동차를 가지고 와 천상에게 구박을 받던 인랑은 별장을 소유한 부잣집 도련님이었다.

인랑은 그동안 '고스트넷'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다소 촌스러우면서도 검소한 모습을 보여줬다. 단추를 끝까지 잠궈입은 셔츠와 반바지에 양말을 한껏 올려신고 샌들을 신는 아재패션으로 부잣집 도련님의 외형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던 그의 반전 매력에 시청자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유복한 집안임에도 불구하고 궁핍한 생활을 면치 못 하고 있는 인랑을 둘러싼 사연에 대한 의문이 커지며 전개에 흥미를 더했다.

봉팔의 합류로 본격적인 퇴마의식에 뛰어들며 '싸우자 귀신아'의 에피소드가 풍성해지는 가운데 '순대국밥'의 멤버들과 함께 개성 있는 코믹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다윗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