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현아, 솔로 2차 재킷 공개..명불허전 '섹시 퀸'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솔로로 컴백하는 가수 현아(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솔로로 컴백하는 가수 현아(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현아의 2차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가수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어썸(A'wesome)'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된 이번 컴백 이미지는 앞서 1차 공개된 청순섹시 콘셉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이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현아는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스윔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레트로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자신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의상으로 성숙미와 상큼 발랄한 '핀업걸' 스타일을 동시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비주얼을 뽐냈다.

현아는 오는 8월 1일 미니 5집 음반 '어썸'으로 약 1년간의 공백을 딛고 진정한 홀로서기에 나선다. 현아의 성숙한 음악 성장을 담은 새 음반 '어썸'은 현아가 다섯 트랙의 작사에 참여해 현아 자신만의 색을 듬뿍 담았다. 이에 더해, 선우정아 김아일 한해 등 인디 및 힙합씬 대표주자들이 참여해 다양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현아 컴백 신곡 '어때?'는 ‘복잡함을 벗어 던지고 지금을 즐기자’는 자유분방한 가사와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압도적 중독성을 선사하는 트랩 힙합 넘버. 그 동안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켜 온 작곡가 서재우가 작곡을 현아, 빅싼초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현아는 오는 28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컴백 전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