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너목보3' 이선빈, 서인국 예지원과 '정글' 行..8월 출국 확정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배우 이선빈(사진=웰메이드예당)
▲배우 이선빈(사진=웰메이드예당)

'너의 목소리가 보여3'(이하 너목보3) 이선빈이 '정글의 법칙'에도 출격한다.

29일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에 따르면, 이선빈은 '정글의 법칙 in 몽골' 편에 합류한다. 현재 방송 중인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인국,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함께 출연한 예지원과 함께 8월 출국한다.

이선빈 소속사 측은 "이선빈이 평소 애청하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큰 기대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면서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공개될 이선빈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선빈은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적극 활용해 체납자들에게 접근하는 '38사기동대'의 팔색조, 조미주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 받고 있다.

이선빈은 이번 '정글의 법칙' 출연을 통해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평소 성격을 그대로 드러낼 전망이다. 또 '38 사기동대'에서 함께 출연 중인 서인국과 '또 오해영'에서 호흡을 맞춘 예지원도 함께 몽골행을 결정지은 만큼, 이들의 드라마 속 케미가 정글에서까지 이어질지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SBS’정글의 법칙 in 몽골’은 9월 초 방송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