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너 송민호 “국내 컴백 연기, 팬들에게 미안하다”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 송민호(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 송민호가 늦어진 국내 컴백에 대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바비와 송민호는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신곡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국내 음반 발매가 늦어지고 있어 팬들에게 미안함 마음이다”고 말했다.

송민호가 속한 위너와 바비가 속한 아이콘은 국내 활동이 잦지 않아 팬들의 원성 아닌 원성이 많은 상태다. 일부 팬들은 YG엔터테인먼트 내에 좋은 인재가 많음에도 활동이 드문 것을 꼬집어 “YG 보물상자”라는 별칭을 붙이기도 했다.

송민호는 “우리가 활동을 자주 못하기도 하고, 음반이 미뤄진 경우도 많다. 팬 분들이 기다려주시는 게 항상 미안하고 감사하다. 더 좋은 곡과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려고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물론 조바심이 들 때도 있다. 팬 분들이 많이 기다리시는 걸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조바심을 가지면 뭔가를 놓칠 수 있을 것 같다. 좀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비와 송민호의 유닛그룹 ‘맙(MOBB)’은 스웨덴어로 ‘폭도’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솔로곡 ‘꽐라’(바비)와 ‘몸’(송민호)을 비롯해 유닛곡 ‘빨리 전화해’, ‘붐벼’ 등 총 4곡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