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영상 게재…이란 팬 반응 “한국서 시청률 안 나와?”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코믹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코믹 영상을 게재했다.(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배우 이준기가 1년 전 코믹 영상을 게재한 가운데 한 이란 팬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배우 이준기 인스타그램에는 "아..1년 전이여"라는 글과 함께 이준기의 코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준기는 한복 차림으로 웨이브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기를 끌어모아 차 문을 여는 듯한 모습으로 개그 본능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1만 개 이상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한 이란 팬의 글이 관심을 모은다. 엑소,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이준기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 팬은 "왜 한국에서는 시청률이 많이 안 나와? 너무 대단한데! 이란팬들이 항상 응원할게! 파이팅"이라는 글로 이준기를 응원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각국의 팬들도 이준기 응원에 나서며 한류를 이끌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을 실감케 했다. 그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4황자 왕소 역으로 열연 중이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9회 시청률은 6.2%(닐슨코리아 기준)를 동시간대 저조한 기록을 남겼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