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정석X도경수X박신혜 ‘형’, 캐릭터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브로 코미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블루칩 도경수의 만남과 흥행 메이커 박신혜까지 합류해 최고의 배우 조합을 완성했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고 있는 조정석은 유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핑계로 가석방에 성공한 형 ‘두식’ 역으로 분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속이 컴컴한 형 캐릭터를 선보인다. “통장은 어디 있니, 브라더”라는 문구만으로도 호시탐탐 동생에게 사기 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예고하며, 앞으로 두 사람에게 일어날 갈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두영’ 역으로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15년 만에 형 ‘두식’과의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꺼져줄래, 브라더”라는 문구를 통해 형의 꼬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자존심을 드러내며, 두 형제 사이에 불꽃 튀는 앞날과 예측불허 동거 스토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오지랖 넓은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분한 박신혜의 캐릭터 포스터는 “브라더, 그~만”이라는 문구 만으로 원수 같은 두 형제 싸움으로 인생이 꼬이게 된 그녀의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 영상은 조정석의 ‘두식’, 도경수의 ‘두영’ 두 형제가 소파에 앉아 19일 공개될 ‘형’의 예고편을 보는 장면을 담고 있다. 슬쩍 나타나 “헤이 브라더”를 외치는 능글맞은 형 ‘두식’과, 반갑지 않은 형에게 “꺼져라”고 응수하는 까칠한 동생 ‘두영’의 영화 속 놓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엿볼 수 있다.

‘형’은 11월 말 관객들을 만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