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마동석 예정화 열애,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나비 장동민 결별, ‘그것이 알고싶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8일) 핫 키워드는 마동석 예정화 열애,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나비 장동민 결별, ‘그것이 알고싶다’이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마동석 예정화 열애, 하이컷,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비즈엔터 핫키워드, 마동석 예정화 열애, 하이컷,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마동석 예정화 열애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커플이 됐다. 18일 마동석, 예정화 소속사 데이드림 측은 비즈엔터에 "두 사람이 3개월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주변 사람들도 모르게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와서 소속사 사람들도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국은 이렇지만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배우 마동석은 영화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쟁’ ‘군도:민란의 시대’, ‘부산행’ 등에 출연하며 근육질 몸과 귀여운 표정으로 ‘마블리’라는 별명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레이너 출신 예정화는 꾸준한 몸매 관리로 대중들에게 얼짱 트레이너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닭치고 서핑’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비즈엔터 핫키워드,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역도요정 김복주’ 이종석

‘역도요정 김복주’에 특별 출연한 이종석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종석은 한얼체대 학생이자 사격 국가대표 ‘종석’ 역을 맡아 등장했다. 이날 종석은 김복주(이성경 분)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치킨집에 손님으로 방문해 맥주를 시킨 뒤 강냉이만 계속 리필하는 ‘진상’ 손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는 이성경의 어깨에 팔을 두른 이종석과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이성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나비 장동민 결별, 인스타그램)
(▲비즈엔터 핫키워드, 나비 장동민 결별, 인스타그램)

나비 장동민 결별

가수 나비와 개그맨 장동민이 결별했다. 코엔미디어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장동민이 최근 나비와 결별했다. 바쁜 스케줄로 소홀해지면서 결별하게 됐다”고 전했고, 나비 측 역시 결별을 인정했다. 이로써 장동민과 나비는 이로써 2년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나비와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후 MBC ‘라디오스타’ JTBC ‘님과 함께’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했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비즈엔터 핫키워드, SB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화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대통령의 시크릿’ 제목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이번에는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행적을 다룰 예정이다. 지난 7일부터 ‘그것이 알고싶다’ MC 김상중은 “세월호 참사가 벌어졌을 때 대통령의 행적에 대해 제보를 받는다”고 말했고, 이후 방송, SNS 등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에 관련된 사람들 연락을 받아왔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