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공유-김소현, 비하인드 영상 공개 "피가 안 나는게 더 속상해"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도깨비' 공유 김소현)
(▲tvN '도깨비' 공유 김소현)

‘도깨비’ 공유와 김소현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9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무신(武神)’ 공유, 전투신 비하인드 (feat. 김소현 응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깨비’ 1회 속 김신 장군 역을 맡은 공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액션 장면 촬영 중 손가락을 살짝 다친 것에 대해 “자꾸 쓸려서 아프다”라며 “그런데 피가 안 나서 내색을 못 하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그는 “피가 좀 나야지 사람들이 ‘괜찮아?’라고 물어볼 텐데, 피도 안 나”라며 귀여운 모습으로 투덜거리고 있어 촬영장 분위기를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tvN '도깨비' 공유 김소현)
(▲tvN '도깨비' 공유 김소현)

또 다른 영상에는 ‘도깨비’에 특별 출연한 배우 김소현이 등장했다. 그는 “짧게 나오지만 무거운 촬영을 하게 되어서 ‘잘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들었다”라며 “감독님도 오랜만에 뵙고 현장 분위기도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제 점점 추워질 텐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도깨비’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공유 이동욱 유인나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