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이혜승·조정식 아나운서, '모닝와이드' 3부 새 진행자 발탁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SBS 이혜승 아나운서(좌), 조정식 아나운서(사진=SBS)
▲SBS 이혜승 아나운서(좌), 조정식 아나운서(사진=SBS)

평일 아침을 책임지는 SBS의 대표 프로그램 '모닝와이드 3부'의 새로운 진행자로 이혜승 아나운서와 조정식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2000년에 SBS에 입사한 이혜승 아나운서는 SBS 주말 8뉴스를 비롯하여 모닝와이드 1, 2부, SBS 컬처클럽, 접속 무비월드, 생활의 달인 등 다양한 SBS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베테랑 아나운서다.

특히 풍부한 뉴스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시청자의 아침을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이혜승 아나운서는 탁월한 영어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책 번역에도 도전하는 등 열정넘치는 만능 아나운서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떠오르는 SBS의 '완소남' 조정식 아나운서도 '모닝와이드 3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3년에 SBS에 입사한 그는 '좋은 아침', '생방송 투데이', 'SBS8뉴스' 스포츠 뉴스 코너 등을 진행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간판 아나운서다. 최근 김선재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 SBS 홍보영상에서는 범상치않은 랩실력을 뽐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SBS 측은 "스타일리시한 신개념 시사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의 아침을 깨워온 모닝와이드는 앞으로도 이혜승 아나운서의 안정적인 진행과 조정식 아나운서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을 통해 시사를 포함한 핫이슈, 연예, 경제, 건강 등 시청자가 진짜 궁금하고 알고 싶은 다양한 분야의 알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진행자와 함께하는 SBS '모닝와이드 3부'는 19일 오전 7시 30분부터 평일 오전 생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