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OST도 신드롬…빅뱅-엑소 긴장할 크러쉬 'Beautiful' 1위 석권

▲'도깨비' OST(CJ E&M )
▲'도깨비' OST(CJ E&M )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 OST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이어 일간 차트 1위까지 석권했다.

지난 17일 발매된 '도깨비' OST Part 4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은 20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에서 일간 차트 1위, 멜론, 네이버뮤직에서 일간 차트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뷰티풀'은 빅뱅, 엑소의 컴백 이후에도 여전히 1-2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도깨비'의 저력을 엿볼 수 있다.

음원 발매과 더불어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공개된 'Beautiful'의 뮤직비디오도 게시 이틀 만에 조회수 165만을 돌파하며 드라마 및 OST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크러쉬의 'Beautiful' 이외에도 찬열X펀치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라쎄 린드의 'Hush(허쉬)', 10cm의 '내 눈에만 보여' 등 역시 음원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공유, 이동욱, 김고은 주연의 '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