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 애견 카페에서 소개팅... "술 좋아하세요?"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미운 우리 새끼' )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23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김건모, 기상천외 ‘소주 트리’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토니안이 애견 카페에 앉아 있다. 앞서 토니안은 자신의 반려견의 결혼(?)식을 위해 애견 카페로 나선 것. 지난주에 이어 자신의 반려견과 결혼할 견주와 만나는 모습이다. 하지만 토니안은 자신의 반려견 결혼보다 견주에게 마음이 더 간 듯. 토니안은 "되게 예쁘신 것 같다", "음악 좋아하세요?", "술 좋아하세요?"라며 상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다 그는 자신의 강아지를 바라보며 "천천히 다가가라고"라고 답답함을 호소하는 듯한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박수홍은 연말을 맞아 개그맨 지인 부부와 연말 모임을 하는 모습이다. 박수홍은 개그맨 김수용, 김인석 가족과 함께 모여 저녁을 먹었고 있다. 이 모습을 모니터하는 박수홍의 모친은 "정말 부럽다. 가족과 함께 하는게.. 우리 수홍이도 얼른"이라고 말했고, 행복한 동료 부부들의 모습에 결국 박수홍도 "부럽다"며 쓸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미운 우리 새끼' )

김건모는 소주병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든다. 김건모는 후배 김종민을 불러 소주병 씻기에 돌입했다. 김건모는 "요즘 누가 트리를 나무로 만드냐"며 의미심장한 말은 남긴다. 이후 김건모는 씻은 소주병을 빨랫대에 꽂고 전구까지 둘러 트리 세팅을 마쳤다.

한편,김건모 박수홍 토니안 허지웅이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