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현준, 영화·연기 캠프 연다(with 최수종·하희라·신성우)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 = ‘신현준 연기 캠프 인재발굴 프로젝트’ 제공)
(사진 = ‘신현준 연기 캠프 인재발굴 프로젝트’ 제공)

배우 신현준이 영화-연기 캠프를 개최한다.

신현준을 비롯, 동료 배우들과 감독들이 총출동해 후배 양성을 위해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신현준 캠프 측에 따르면 이번 캠프에는 최수종, 하희라, 신성우가 배우특강을, 영화 ‘비천무’의 김영준 감독, ‘형’의 권수경 감독, ‘킬미’의 양종현 감독, ‘터널’의 유재환 기획 PD가 각각 감독 특강을 맡아 촌철살인 강의에 나선다.

또 이와 더불어 수많은 연예인들을 관리해 온 국내 대표 트레이너 머슬잭이 트레이닝을 도맡아 지망생들의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캠프 측은 “그 동안 오디션을 통해 연기를 잘하는 배우 지망생들을 캐스팅해왔는데 촬영이 시작되자 현장이 처음이다 보니 적응하지 못하고 결국 아쉽게 교체 된 사례들을 여럿 봐왔다”며 “현장 연기는 많이 다르고 그에 맞는 훈련이 필요하다. 아무리 연기를 잘한다 해도 현장을 모르면 끼와 재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이에 20여년간 현장에서 얻은 경험을 전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전하며 연기 캠프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신현준과 특급 강사진들은 다양한 연기 프로그램을 통해 인재를 발굴하고 장학금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신현준 연기 캠프 인재발굴 프로젝트’는 17세 이상의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공식 홈페이지(hjcamp.com)를 통해 내년 2월 10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캠프는 내년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3박 4일간 천안 남서울 대학교에서 열린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